19세미만 구독불가
540 0 0 0 15 0 9년전 0

[19금] 위험한 여자 3권 (완결)

[19금/성인 로맨스] 3년 전, 달래가 지하철에서 성추행을 당할 뻔 했을 때 재윤이 아니었으면 소심한 성격에 아무런 반항도 할 수 없었을 것이다. 단숨에 제압해 버리는 모습에 반해 이런 스토커 비슷한 짓까지 할 줄 자신도 상상할 수 없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그를 보기 위해 아침 일찍 도착해 그를 훔쳐보고, 그의 퇴근 시간에 맞추어 그를 기다리는 건 달래의 일정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일이었다. 하지만 이제 이것도 하지 못하게 됐다. 그에게 여자가 있다. 그것도 달래보다 몇배는 예쁘고 어렸다. 특히 웃을 때 엄청 예뻐보였다. 부슬부슬 내리던 비는 이내 점점 커져 달래의 마른 몸을 흠뻑 적실 정도로 거세어졌다. 오늘따라 얇은 면티를 입어서 그런지 비에 젖은 티가 몸에 바짝 들..
[19금/성인 로맨스]

3년 전, 달래가 지하철에서 성추행을 당할 뻔 했을 때 재윤이 아니었으면 소심한 성격에 아무런 반항도 할 수 없었을 것이다. 단숨에 제압해 버리는 모습에 반해 이런 스토커 비슷한 짓까지 할 줄 자신도 상상할 수 없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그를 보기 위해 아침 일찍 도착해 그를 훔쳐보고, 그의 퇴근 시간에 맞추어 그를 기다리는 건 달래의 일정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일이었다.

하지만 이제 이것도 하지 못하게 됐다. 그에게 여자가 있다. 그것도 달래보다 몇배는 예쁘고 어렸다. 특히 웃을 때 엄청 예뻐보였다.

부슬부슬 내리던 비는 이내 점점 커져 달래의 마른 몸을 흠뻑 적실 정도로 거세어졌다. 오늘따라 얇은 면티를 입어서 그런지 비에 젖은 티가 몸에 바짝 들러붙었다. 하지만 그런 것까지 신경쓸 정도로 제정신이 아니었다.
성인 로맨스로 첫 입문하는 작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