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121 0 0 0 462 0 9년전 0

[19금] 순수 (완결)

[19금/성인 BL 로맨스] 모처럼 학교가 일찍끝나는 토요일.나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노래방도 가고 pc방도 갈 생각에 들떠 있었다.이미 학교에서 권민지에 대한 일은 잊은지 오래인 것만 같았다.권민지 생각을 하면 아직도 이유 모를 죄책감이 들었다.내 잘못 때문에 그 아이가 죽은 것만 같은 기이한 기분 이였다.실제로 나는 그 애랑 한마디 섞어본적도 없는데 마치 나 때문인 것만 같았다.하지만 다른 친구들은 이미 오래전 지나가 버린 사건 대하듯 입을 다물었다.어쩌면 입을 여는 순간 다음 차례가 자신이 될것만 같은 불안감에 더욱 입을 다물었는지 모른다.실제로 사람이 죽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어제 또한명의 시신이 나왔다.같은 패턴과 다른 시신.그 시신은 우리학교 옆에 있는 여고생 이였다.우리는 의식적으로 그 이..
[19금/성인 BL 로맨스]

모처럼 학교가 일찍끝나는 토요일.나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노래방도 가고 pc방도 갈 생각에 들떠 있었다.이미 학교에서 권민지에 대한 일은 잊은지 오래인 것만 같았다.권민지 생각을 하면 아직도 이유 모를 죄책감이 들었다.내 잘못 때문에 그 아이가 죽은 것만 같은 기이한 기분 이였다.실제로 나는 그 애랑 한마디 섞어본적도 없는데 마치 나 때문인 것만 같았다.하지만 다른 친구들은 이미 오래전 지나가 버린 사건 대하듯 입을 다물었다.어쩌면 입을 여는 순간 다음 차례가 자신이 될것만 같은 불안감에 더욱 입을 다물었는지 모른다.실제로 사람이 죽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어제 또한명의 시신이 나왔다.같은 패턴과 다른 시신.그 시신은 우리학교 옆에 있는 여고생 이였다.우리는 의식적으로 그 이야기들을 피하고 있었다.



"대빈아 넌 안가?가자!오늘 상식이가 쏜다고 했어!그새끼가 이번에 알바비도 받았다고!"

"난.싫어."

"왜!!노래방도 가고 놀자."
성인 BL 로맨스 작가, 라일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