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139 0 0 0 609 0 8년전 0

[BL] 더티 섹시 로맨스 1권

이것저것 알바를 전전하던 정민이 대리운전을 시작한 것은 그 무렵이었다. 밤에만 일하니 낮에는 자거나 놀 수도 있고 이따금 여자 손님이 타면 좋은 구경을 할 수도 있었다. 하지만 더 좋은 일은 따로 있었다. “어디로 모실까요? “역삼동 네로빌리지.” 싸가지 없는 새끼다. 말 짧은 부잣집 새끼들. 혀가 잔뜩 꼬부라진 중년 남자는 차에 타자마자 고개를 기대고 곯아떨어졌다. 차는 신호 대기에 걸렸다. 정민은 일부러 차를 거세게 세웠다. 덜컹, 몸이 흔들려도 남자는 잠에서 깨지 않았다. 걸렸다. 정민은 뒤돌아 남자의 코트 주머니에서 지갑을 꺼냈다. 현금이 다발로 들어있었다. 횡재다. 정민은 돈 반절을 꺼내 자기 지갑에 넣었다.
이것저것 알바를 전전하던 정민이 대리운전을 시작한 것은 그 무렵이었다. 밤에만 일하니 낮에는 자거나 놀 수도 있고 이따금 여자 손님이 타면 좋은 구경을 할 수도 있었다. 하지만 더 좋은 일은 따로 있었다.



“어디로 모실까요?

“역삼동 네로빌리지.”



싸가지 없는 새끼다. 말 짧은 부잣집 새끼들. 혀가 잔뜩 꼬부라진 중년 남자는 차에 타자마자 고개를 기대고 곯아떨어졌다. 차는 신호 대기에 걸렸다. 정민은 일부러 차를 거세게 세웠다. 덜컹, 몸이 흔들려도 남자는 잠에서 깨지 않았다. 걸렸다. 정민은 뒤돌아 남자의 코트 주머니에서 지갑을 꺼냈다. 현금이 다발로 들어있었다. 횡재다. 정민은 돈 반절을 꺼내 자기 지갑에 넣었다.
성인 BL 로맨스 작가, 상호구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