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883 0 0 0 513 0 8년전 0

[BL] Noday but today 1권

[19금/성인 BL 로맨스] 만물의 영장이라는 인간들이 생과 사를 넘나드는 곳 이라기엔 너무나 무질서하고 원시적인 곳. 바로 이 응급실. 교통사고로 실려온 젊은 청년, 친구와 장난을 치다가 계단에서 굴러 떨어졌다는 고등학생, 알코올중독자인 남편에게 맞아 온 몸에 부상을 입은 부인, 종일 고열로 앓는 아이를 업고 달려왔다는 부부, 갑작스런 심장 발작으로 실려온 노인, 무리한 다이어트로 48시간째 구토를 하고 있다는 어린 여대생까지. 이토록 각기 다른 모습을 하고 있으나 결국 그들의 모습은 단 한가지 종류일 뿐이다. 그들은 고통으로부터의 해방을 갈구하고 있었다. 그러므로 인간이란, 예측할 수 없는 상해와 질병 앞에서 이토록 한가지 모습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렇게 소란한 응급실 한 켠, 보이지..
[19금/성인 BL 로맨스]

만물의 영장이라는 인간들이 생과 사를 넘나드는 곳 이라기엔 너무나 무질서하고 원시적인 곳. 바로 이 응급실. 교통사고로 실려온 젊은 청년, 친구와 장난을 치다가 계단에서 굴러 떨어졌다는 고등학생, 알코올중독자인 남편에게 맞아 온 몸에 부상을 입은 부인, 종일 고열로 앓는 아이를 업고 달려왔다는 부부, 갑작스런 심장 발작으로 실려온 노인, 무리한 다이어트로 48시간째 구토를 하고 있다는 어린 여대생까지. 이토록 각기 다른 모습을 하고 있으나 결국 그들의 모습은 단 한가지 종류일 뿐이다. 그들은 고통으로부터의 해방을 갈구하고 있었다. 그러므로 인간이란, 예측할 수 없는 상해와 질병 앞에서 이토록 한가지 모습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렇게 소란한 응급실 한 켠, 보이지 않는 팽팽한 긴장감이 흘렀다. 신참내기 간호사가 가져온 엑스레이 사진의 양끝을 한쪽씩 쥔 채 서로를 노려보던 의사 둘이 으르렁거리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 불꽃 튀는 눈빛 두 개가 살벌하기 그지 없었다.
성인 BL 로맨스 작가, Clytie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