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977 0 0 0 371 0 8년전 0

[BL] 악마의 파수꾼 3권 (완결)

[19금/성인 BL 로맨스] 여긴 어딜까.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거지. 그는 이름난 대기업에 면접을 보고 찹찹한 기분으로 귀가하는 도중 정신을 잃었다. 통행인들이 잔뜩 붐비는 인도를 걷다가 그랬는지, 아니면 따뜻한 난방이 다리를 휘감는 전철 안에서였는지, 뿌연 액체를 머릿속에 들이부은 듯 그 기억이 흐릿했다. 다만 눈을 떴을 땐 어두컴컴하고 스산한 방안이 펼쳐졌고, 자신이 밧줄에 꽁꽁 결박당한 상태라는 것을 인식할 수 있었다. 강제로 앉혀진 딱딱한 의자에 팔다리와 가슴이 두꺼운 밧줄에 거칠게 묶여있고, 입에는 단단한 재갈이 덧씌워져 있었다. 지금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19금/성인 BL 로맨스]

여긴 어딜까.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거지.



그는 이름난 대기업에 면접을 보고 찹찹한 기분으로 귀가하는 도중 정신을 잃었다. 통행인들이 잔뜩 붐비는 인도를 걷다가 그랬는지, 아니면 따뜻한 난방이 다리를 휘감는 전철 안에서였는지, 뿌연 액체를 머릿속에 들이부은 듯 그 기억이 흐릿했다. 다만 눈을 떴을 땐 어두컴컴하고 스산한 방안이 펼쳐졌고, 자신이 밧줄에 꽁꽁 결박당한 상태라는 것을 인식할 수 있었다. 강제로 앉혀진 딱딱한 의자에 팔다리와 가슴이 두꺼운 밧줄에 거칠게 묶여있고, 입에는 단단한 재갈이 덧씌워져 있었다.



지금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BL 로맨스 작가, in정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