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793 0 0 0 314 0 7년전 0

[BL] 연애학개론 1권

[19금/성인 BL 로맨스] 봄. 봄의 캠퍼스는 연인이 되고 싶은, 인연을 찾고 싶은 사람들로 넘쳐나 북적인다. 좋은 날씨 강의실 안의 사람들보다 밖을 거니는 커플이 더 많다거나, 학관 뒤편 골목 어귀에서도 가슴 떨리는 고백 장면을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다거나. "오빠 저 진짜 오빠 좋아해요. 오빠는 저 어때요?" 수업 시작하기까지 5분이 남아 있고 이 길을 가로지르지 않으면 늦는다. 연준은 이 고백이 아름답게 마무리되기를 기다리며 초조하게 발을 굴렀다. "선혜야 미안. 난 너 정말 좋은 동생이라 생각해." 귓속으로 파고드는 익숙한 목소리를 듣기 전까지는 그랬다. 나긋나긋하고, 상냥하고, 미안함을 가득 담은 거절의 뉘앙스. 급히 자세를 고쳐 훔쳐본 여자애의 뒷모습 ..
[19금/성인 BL 로맨스]

봄. 봄의 캠퍼스는 연인이 되고 싶은, 인연을 찾고 싶은 사람들로 넘쳐나 북적인다.

좋은 날씨 강의실 안의 사람들보다 밖을 거니는 커플이 더 많다거나, 학관 뒤편 골목 어귀에서도 가슴 떨리는 고백 장면을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다거나.

"오빠 저 진짜 오빠 좋아해요. 오빠는 저 어때요?"

수업 시작하기까지 5분이 남아 있고 이 길을 가로지르지 않으면 늦는다. 연준은 이 고백이 아름답게 마무리되기를 기다리며 초조하게 발을 굴렀다.

"선혜야 미안. 난 너 정말 좋은 동생이라 생각해."

귓속으로 파고드는 익숙한 목소리를 듣기 전까지는 그랬다. 나긋나긋하고, 상냥하고, 미안함을 가득 담은 거절의 뉘앙스. 급히 자세를 고쳐 훔쳐본 여자애의 뒷모습 너머로 난감해하는 표정이 눈에 들어왔다. 잔뜩 당황해하면서도 부드러운 얼굴을 하고 있다. 여자애의 어깨를 토닥여 주며 완곡하게 의사를 표현한다.

'저렇게 거절하는구나.'

연준은 늦더라도 조금 돌아서 수업에 가기로 했다. 상대방을 울리지는 않을 거절이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성인 BL 로맨스 작가, 최내기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