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363 0 0 0 13 0 8년전 0

언데드로드 3권 (완결)

[19금/퓨전 판타지] 심지어 몬스터들이 노환으로 죽는 경우까지 있을 정도니 말다했지 않은가? 거기다 한 번 죽은 몬스터들은 그대로 사라지고 그 자리에 다른 개체의 몬스터가 자리 잡도록 되어있어서 애완동물이나 몬스터를 테이밍 한 유저들이 불만을 토해낸 적이 있었다. 붙였다 웡~ 그리고 지금 광오의 몸에 얼굴을 비비고 있는 이 녀석의 이름은 볼 이란 이름을 붙였다. 단순히 주말 마다 만나다 보니 친해지기도 했고 은근히 귀엽기에 광오도 만족을 하고 있었다. "왜 그래? 어디 아픈데 있어?" GM의 능력으로 인해 모든 동식물들의 말을 할 수 있기에 웬만하면 고쳐주는 광오였다.
[19금/퓨전 판타지]

심지어 몬스터들이 노환으로 죽는 경우까지 있을 정도니 말다했지 않은가?

거기다 한 번 죽은 몬스터들은 그대로 사라지고 그 자리에 다른 개체의 몬스터가 자리 잡도록 되어있어서 애완동물이나 몬스터를 테이밍 한 유저들이 불만을 토해낸 적이 있었다.

붙였다

웡~

그리고 지금 광오의 몸에 얼굴을 비비고 있는 이 녀석의 이름은 볼 이란 이름을 붙였다.

단순히 주말 마다 만나다 보니 친해지기도 했고 은근히 귀엽기에 광오도 만족을 하고 있었다.

"왜 그래? 어디 아픈데 있어?"

GM의 능력으로 인해 모든 동식물들의 말을 할 수 있기에 웬만하면 고쳐주는 광오였다.
퓨전 판타지 작가, 탈옥이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