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468 0 0 0 169 0 8년전 0

감자전설 1권

[19금/BL 로맨스] "어이, 요깜! 먹을 거 없냐?" "요깜아, '문'은 언제 열리냐?" 웅성웅성 지금 내 집 앞에는 모험가를 자처한 아저씨들이 모여있었다. 나는 창문 밖으로 그들의 모습을 봤다. 더럽게도 많네. "요깜아!" 벌컥 "아, 그만 좀 불러 싸! 내 집 앞에서 일주일째 뭐하는 거야!!!" 그리고 거기 수염 땋은 아저씨! 거기 내 감자밭이거든?! 내 감자농사 망치지 말고 옆으로 비켜! 아저씨들이 껄껄 웃는다. 나는 문이 떨어져 나갈듯 세게 닫고 문 앞에 서서 씨근덕댔다. 안 그래도 곧 '문'이 열릴 시간이라 더 빡친다. 내 집에서 내가 왜 쫓겨나야해! 시벌탱! 이름 도서준. 나이는 파릇파릇한 19세. 별명은 욕쟁이감자..
[19금/BL 로맨스]

"어이, 요깜! 먹을 거 없냐?"

"요깜아, '문'은 언제 열리냐?"

웅성웅성

지금 내 집 앞에는 모험가를 자처한 아저씨들이 모여있었다. 나는 창문 밖으로 그들의 모습을 봤다.

더럽게도 많네.

"요깜아!"

벌컥

"아, 그만 좀 불러 싸! 내 집 앞에서 일주일째 뭐하는 거야!!!"

그리고 거기 수염 땋은 아저씨! 거기 내 감자밭이거든?! 내 감자농사 망치지 말고 옆으로 비켜!

아저씨들이 껄껄 웃는다. 나는 문이 떨어져 나갈듯 세게 닫고 문 앞에 서서 씨근덕댔다. 안 그래도 곧 '문'이 열릴 시간이라 더 빡친다. 내 집에서 내가 왜 쫓겨나야해! 시벌탱!

이름 도서준. 나이는 파릇파릇한 19세. 별명은 욕쟁이감자. 줄여서 요깜. (감자같이 생겼다고 다들 그렇게 부른다. 망할 아저씨들.) 그리고.. 빌어먹을 세계에 갇혀 강제 외박 1년차.

그래. 빌어먹을. 1년 째 집에 못 돌아가고 있다. 왜냐고?
성인 BL 로맨스 작가, 콩나물용가리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