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337 0 0 0 3 0 8년전 0

아무도 모르는 세계 3권

[19금/성인 현대 로맨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브라운 컬러의 가죽소파에 몸을 뉘었다. 그리곤 탁자 위 리모컨으로 tv를 켰다. -네! 오늘은 레이 씨를 만나러 연예 tv에서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레이 씨! 요즘 많이 바쁘시죠? 해외 공연도 나가고 팬사인회도 너무 많고. -괜찮습니다. 저를 좋아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죠. -아이~레이 씨도 참~ 너무 겸손하신 거 아니에요?? -저를 싫어하면 그분의 마음을 바꿔드리고 싶어요. 저를 좋아하게끔... 더 노력하려고요. -그럼 이 질문을 해볼게요! 레이 씨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악플러들도 생겨났는데요! 악플러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19금/성인 현대 로맨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브라운 컬러의 가죽소파에 몸을 뉘었다. 그리곤 탁자 위 리모컨으로 tv를 켰다.

-네! 오늘은 레이 씨를 만나러 연예 tv에서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레이 씨! 요즘 많이 바쁘시죠? 해외 공연도 나가고 팬사인회도 너무 많고.

-괜찮습니다. 저를 좋아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죠.

-아이~레이 씨도 참~ 너무 겸손하신 거 아니에요??

-저를 싫어하면 그분의 마음을 바꿔드리고 싶어요. 저를 좋아하게끔... 더 노력하려고요.

-그럼 이 질문을 해볼게요! 레이 씨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악플러들도 생겨났는데요! 악플러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19금 성인 로맨스 작가, 붉은도화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