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536 0 0 0 5 0 7년전 0

여자들의 장난감 4권 (완결)

[19금/성인 현대 로맨스] 예준은 어제 일을 떠올리며 깊게 담배 연기를 빨아 들이며 답답한 심정을 풀어내는 듯 깊게 숨을 내쉬었다. 그는 고개를 돌려 교내 복도와 도서관을 잇는 복도 안을 유리 넘어 보았다. 예준은 익숙한 여자를 보더니 눈이 커졌다. 그가 피고 있는 담배는 빠르게 타 들어갔고 담배 재는 바짝 타 들어가더니 담배에서 떨어지며 흩날렸다. 여자는 예준과 눈이 마주쳤고 그녀는 남자친구 품 안에 안기며 예준에게 미소를 지었다. 경호는 놀라고 있는 예준을 보더니 그의 시선을 따라 뒤를 돌아보며 그에게 물었다. “뭐야. 뭘 보는 거야?” 경호 역시 예준이 보고 있는 여자를 보았고 그는 말했다.
[19금/성인 현대 로맨스]

예준은 어제 일을 떠올리며 깊게 담배 연기를 빨아 들이며 답답한 심정을 풀어내는 듯 깊게 숨을 내쉬었다. 그는 고개를 돌려 교내 복도와 도서관을 잇는 복도 안을 유리 넘어 보았다. 예준은 익숙한 여자를 보더니 눈이 커졌다. 그가 피고 있는 담배는 빠르게 타 들어갔고 담배 재는 바짝 타 들어가더니 담배에서 떨어지며 흩날렸다. 여자는 예준과 눈이 마주쳤고 그녀는 남자친구 품 안에 안기며 예준에게 미소를 지었다.



경호는 놀라고 있는 예준을 보더니 그의 시선을 따라 뒤를 돌아보며 그에게 물었다.



“뭐야. 뭘 보는 거야?”



경호 역시 예준이 보고 있는 여자를 보았고 그는 말했다.
성인 로맨스 작가, 하얀것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