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663 0 0 0 171 0 8년전 0

[BL] 그래도 사랑할 수 있어? 1권

[19금/성인 BL 로맨스] 헐렁한 트레이닝복에 후드 점퍼를 겹쳐 입고 모자를 눌러쓴 채 집 근처 카페 흡연석에서 좋아하는 커피와 조각케이크를 시켜놓고 책을 펴들었다. 자신의 원룸에는 해가 잘 들지 않아서 이렇게라도 광합성을 하러 오는 것이다. 한참 책에 빠져 있다가 잠시 고개를 들고 담배에 불을 붙였다. 한 모금 깊게 들이마셔 몸에 퍼지는 해로움을 즐긴 후 케이크를 포크로 잘라 입에 넣고 우물거렸다. 금연인 내부에는 커플들 천지다. 바깥을 흘끗거리는 시선이 느껴졌다. ‘멋대로 보라지.’ 그는 피식 웃었다. 그런 시선은 너무나도 익숙했다. 주말 낮,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를 인간이 후줄근한 차림새를 하고 모자를 눌러 쓴 채 흡연석에서 담배를 태우며 혼자..
[19금/성인 BL 로맨스]

헐렁한 트레이닝복에 후드 점퍼를 겹쳐 입고 모자를 눌러쓴 채 집 근처 카페 흡연석에서 좋아하는 커피와 조각케이크를 시켜놓고 책을 펴들었다. 자신의 원룸에는 해가 잘 들지 않아서 이렇게라도 광합성을 하러 오는 것이다.

한참 책에 빠져 있다가 잠시 고개를 들고 담배에 불을 붙였다. 한 모금 깊게 들이마셔 몸에 퍼지는 해로움을 즐긴 후 케이크를 포크로 잘라 입에 넣고 우물거렸다.

금연인 내부에는 커플들 천지다. 바깥을 흘끗거리는 시선이 느껴졌다.



‘멋대로 보라지.’



그는 피식 웃었다. 그런 시선은 너무나도 익숙했다.

주말 낮,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를 인간이 후줄근한 차림새를 하고 모자를 눌러 쓴 채 흡연석에서 담배를 태우며 혼자 책을 펼쳐 들고 있는 것은 커플들의 좋은 씹을 거리가 된다는 것을 그는 알고 있었다. 그들은 아마 자신을 꼭꼭 씹으며 그들의 우월함을 만끽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거나 말거나 이제 그에겐 그런 것은 전혀 신경 쓰이지 않는다.
성인 BL 로맨스 작가, 에라브레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