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505 0 0 0 8 0 7년전 0

삶의 온도 2권 (완결)

[19금/성인 BL 로맨스] 한적한 동네, 낡은 슈퍼가 눈에 보인다. 그 슈퍼 앞에는 아이스크림을 입에 문 꼬마가 앉아서 작은 손으로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고 있었다. 딸랑-, 소리가 울리고 슈퍼의 문이 열리며 그 곳에 검은 비닐봉지를 들고 나오는 김희재가 보인다. 후줄근한 추리닝에 편히 입은 후드티는 그가 방금 일어나, 씻지도 않고 나왔다는 것을 알려줬다. 그런 희재는 뒷 머리를 긁으며 크게 하품을 한다. “아저씨는 왜 매일 추리닝만 입어?” 아이스크림을 입에 문 5살 쯤 된 아이가 희재를 올려다 봤다. 그 말에 희재는 자존심이 상할만 했지만, 익숙한지 헛기침을 하고 그 꼬마를 째린다. “매일은 아니거든?” “에에, 거짓말!” ..
[19금/성인 BL 로맨스]

한적한 동네, 낡은 슈퍼가 눈에 보인다. 그 슈퍼 앞에는 아이스크림을 입에 문 꼬마가 앉아서 작은 손으로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고 있었다. 딸랑-, 소리가 울리고 슈퍼의 문이 열리며 그 곳에 검은 비닐봉지를 들고 나오는 김희재가 보인다. 후줄근한 추리닝에 편히 입은 후드티는 그가 방금 일어나, 씻지도 않고 나왔다는 것을 알려줬다. 그런 희재는 뒷 머리를 긁으며 크게 하품을 한다.





“아저씨는 왜 매일 추리닝만 입어?”





아이스크림을 입에 문 5살 쯤 된 아이가 희재를 올려다 봤다. 그 말에 희재는 자존심이 상할만 했지만, 익숙한지 헛기침을 하고 그 꼬마를 째린다.





“매일은 아니거든?”

“에에, 거짓말!”

“집에나 가! 쪼꼬만게.”

“으아아앙.”
성인 BL 로맨스 작가, 뜨뜻한 후리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